본문 바로가기
사회 이슈

도배 대충한 인테리어 업체 참교육 시켜준 160만 유튜버

2021. 3. 17.

도배 대충한 인테리어 업체 참교육 시켜버린 160만 유튜버

160만 유튜버 잇섭이 이사를 가서 게이밍 방을 하나도 꾸미지 못함.

새로 온 집에 도배를 하고 싶어서 아직 못꾸밈.

도배를 하려고 계속 찾다가

여기서 함

이게 위 사진이랑 0.5초 정도 지금 사진 사이에 나오는 표정인데 딱봐도 개빡쳤는데 영상이라 표정에 안드러냄 ㄹㅇ 프로

바로 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못 박혀있는 상태로 도배 +

안보이는 곳(천장 부분)은 마감도 안하고 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S 신청했는데 촬영 당일까지는 아직 연락 없다고 함.

그래서 아직 집을 못꾸미고 있다고 영상 올림.

영상 올리고 논란되자마자 하우X텝에서 연락옴 ㅎㅎ

 

참교육 초스피드인듯

댓글

진짜 인테리어 업체는 잔금 반 남겨두고 일 끝나면 줘야됨..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