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이슈

역대급 불륜카페 근황..... "제가 미혼이라 될 줄 알았어요..."

2021. 12. 8.

역대급이라는 불륜카페 근황 썰....

불륜카페 단어

ㅅㄴ : 사내

ㄱㄴ : 기혼남자

ㅈㅈㄹ : 잠자리

ㅇㅇ : 와이프

ㄱㅅ : 불륜(금지된사랑)

ㅁㅇ : 미혼여자

ㅁㅇ인데 폭망했어요

어디 하나 안빠지는 사람이 자꾸 임자있는 남자 만나려고 함...

 

 

금사 하는게 한 두 번이 아닌 말투... 이것조차 충격이다..

 

 

이 분은 진짜 찐인거 같다...

 

 

불륜카페에서도 급이 있다고 핵폐기물 취급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올라온 두번째 글...

폭망ㅁㅇ에요 님들 저 호되게 잡아 주세요

결국 포기하긴 했는데 너무 상식파괴선이다...

댓글